[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4-12 01:49:00  |  수정일 : 2013-04-12 09:16:38.287 기사원문보기
홍록기 클럽 수익 “최저 매출 3천만 원, 최고 매출은…”

[경제투데이 장병호 기자] 개그맨 겸 뮤지컬 배우 홍록기가 클럽 운영 수익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에 출연한 홍록기는 “클럽을 차릴 때 25%의 지분을 갖고 있었다. 투자도 했고 경영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어릴 때부터 나이트에서 많이 놀아 매출이 어떻게 되는지 100% 알고 있었다는 홍록기는 야심차게 클럽 운영에 도전했다. 대형 클럽으로 공사비가 밀려 한때 공사가 중단되기도 했지만 기지를 발휘해 오픈 예정일에 맞춰 클럽 문을 열 수 있었다.

홍록기는 “공사도 안 끝난 상황에서 문을 열어 마음이 불안했다. 그런데 나중에 가봤더니 입구부터 줄이 쫙 서 있엇다. 총 1500명이 들어올 수 있었는데 꽉 찼다”고 오픈 당시를 회고했다.

또한 “오픈 첫날 수익으로 2층 공사를 마무리했다. 하루 최저 매출은 3000만 원이었고 최고는 1억5000만 원까지도 가봤다”고 수입을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홍록기의 클럽 수익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록기 클럽 수익 대박이네요” “홍록기 클럽 수익, 사업가로서의 수완이 대단한 듯” “홍록기 클럽 수익 이 정도일 줄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자기야’ 캡처]


장병호 기자 solanin@


[투데이 주요뉴스]
☞ 올해 유가증권시장, 상장폐지 기업 ‘급증’ 왜?
☞ “예고된 농협 전산장애 ‘불통’이 키웠다”
☞ 월 5만1000원으로 무제한 음성통화·문자 사용한다
☞ 장윤정 집 공개, 수족관-찜질방까지 ‘대박’
☞ 장기하 20kg 감량 “군대 가기 전 몸무게는…”
☞ 아이유 관상 “원래 복스러운 얼굴, 지금이 최고의 관상”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loading...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