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3-29 14:47:10  |  수정일 : 2020-03-29 14:48:35.193 기사원문보기
전소미, 20살 첫 차는 람보르기니?…고급 외제차 타고 등장 “차 업그레이드했다”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전소미가 공개한 차량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 ‘theblacklabel’에는 전소미의 졸업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최근 고등학교를 졸업한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전소미는 졸업식장에서 아쉬움의 눈물을 보여 그 나이 또래의 귀엽고 풋풋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화제가 된 것은 영상 말미에 등장한 다음 화 예고였다. 예고에서 전소미는 노란 차를 타고 등장해 “노란 차 업그레이드했다”라고 외쳤다. 이 장면이 네티즌의 이목을 끌었다.

해당 차량은 람보르기니 suv인 2020년 신형 ‘우르스’이다 가격은 2억 5600만 원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제 막 졸업식을 치른 전소미가 고가의 차량을 소유한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해당 차량이 전소미의 자차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전소미가 평소 v앱 등을 통해 해당 차량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어 자차일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전소미 mc합류, 올해 나이 20살…"풋풋한 사랑·연애에 대한 생각 밝힐 것"
전소미 생일파티 인증샷 '찰칵'…"케이크 맛이 괜찮나 내가 먼저 좀 먹어볼게"
손예림 다이어트, 몸무게 공개까지 시원하게…“확실히 빠졌다”
선미, 팬과의 약속 지켰다…팬 결혼식서 축가 불러 "특급 팬사랑"
선미, “살찐 거다” 가슴 성형설 일축…과거 말라 걱정하던 시절 “마음먹고 찌웠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