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3-23 02:33:00  |  수정일 : 2013-03-23 02:34:01.533 기사원문보기
아담 실제 모델, 머리 스타일까지 흡사한 ‘꽃미남 배우’ 누구?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사이버가수 아담이 네티즌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원빈 아담, 컴퓨터 그래픽도 꼼짝 못하는 환상 미모’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은 1997년 ‘세상엔 없는 사랑’이라는 노래로 활동했던 사이버 가수 아담과 배우 원빈의 사진을 나란히 비교한 것으로, 아담의 얼굴은 큰 눈과 오뚝한 콧날, 도톰한 입술과 얼굴 선, 까무잡잡한 피부색까지 원빈과 흡사한 모습을 띄고 있다.

특히 아담을 만든 아담소프트 박종만 사장은 지난 1998년 인터뷰를 통해 “1997년 tv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나온 원빈을 보고 ‘옳다구나 싶었다’”는 말로 아담의 실제 모델이 원빈임을 밝힌 바 있다.

아담 실제 모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15년 전에도 완벽한 미모였던 원빈” “아담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였을까” “그래도 아담보단 원빈이 더 잘 생겼어” “역시 원빈이 진리야” “원빈의 미모 최고는 드라마 ‘프러포즈’에서 꼭 닮은 개를 끌고 나왔을 때 였다” “오랜만에 ‘세상엔 없는 사랑’이 듣고 싶어 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 / 조혜련 기자 kuming@


[투데이 주요뉴스]
☞ 정준양 회장 “자사주 매입, 다각적으로 검토”
☞ 국민銀 노조, “어윤대 회장 ‘kb가치 훼손’ 조속히 퇴진하라”
☞ 정부조직법 개정안 ‘52일 만에’ 국회 통과
☞ 강예빈, ‘불나방’서 첫 경험 주제로 ‘아찔 토크’
☞ 日 톱스타 커플 탄생…사카이 마사토-칸노 미호, 4월 결혼
☞ 주니엘, ‘11자 다리’-‘실제 몸매’ 또 다시 주목 “정말 부러워”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개인정보 유출, 아직도 내 pc만은 안전하다고 믿고있나요?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