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9-23 05:41:43  |  수정일 : 2019-09-23 05:42:43.483 기사원문보기
[현장 S케치] 이강인, 가메이로+토레스와 밝은 모습으로 몸 풀기…'교체 대비'

밝은 표정으로 몸을 푸는 이강인
밝은 표정으로 몸을 푸는 이강인







[STN스포츠(스페인, 발렌시아)=이형주 특파원]



이강인(18)이 교체를 준비하고 있다.



발렌시아 CF는 2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지방 발렌시아주의 발렌시아에 위치한 메스타야에서 2019/20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CD 레가네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날 경기는 양 팀에 있어 물러설 수 없는 한 판이다. 발렌시아 입장에서는 신임 알베르트 셀레데스의 홈 데뷔전이다. 승리로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감독이 떠나 뒤숭숭한 분위기를 바로 잡아야 한다.



레가네스도 승리가 절실한 것은 마찬가지. 레가네스는 올 시즌 4전 4패로 리그 최하위에 놓여있다. 빠르게 반등하지 못하면 강등이 위험하기에 하루 빨리 승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엄중한 경기를 앞두고 발렌시아 셀라데스 감독은 야스퍼르 실러센, 호세 가야, 가브리엘 파울리스타, 에세키엘 가라이, 다니엘 바스, 곤살로 게데스, 조프리 콘도그비아, 프랜시스 코클랭, 다니 파레호, 로드리고 모레노, 막시밀리아노 고메스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이에 맞서는 레가네스 마우리시오 페예그리노 감독은 후안 소리아노, 호나탄 실바, 디미트리 시오바스, 케네스 오메루오, 우나이 부스틴사, 아이토르 루이바, 루벤 페레스, 호세 레시오, 오스카르 로드리게스, 귀도 카리요, 마르틴 브라이스바이테로 선발 명단을 제출했다.



서브에 이름을 올린 이강인이지만, 후반 교체 출전을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지난 UCL 첼시전에서도 교체출전한 그이다. 또한 현재 선발 명단 구성 중 파레호, 콘도그비아, 코클랭이 중앙 미드필더이기에 중원에서 공격 쪽에 변화를 줄 때 이강인이 나설 수 있다.



이강인은 이에 교체를 열심히 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강인은 케빈 가메이로, 페란 토레스 등과 패스를 주고 받으며 출전을 준비했다. 이 가운데 이강인은 웃음꽃을 피우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그가 교체 투입돼 좋은 모습을 보여줄까. 레가네스전에 답이 있다.



사진 및 영상(스페인, 발렌시아)=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이형주 특파원 /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