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국제뉴스] 최초 작성일 : 2020-07-31 21:11:22  |  수정일 : 2020-07-31 21:11:09.633 기사원문보기
양주은현초교,풍성한 1학기 마무리 활동
은현초등학교,
은현초등학교, "멋진 소문 은현초등학교 파이팅!!"... 신나는 여름 방학 시작. (사진제공.은현초교)

(양주=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양주은현초등학교 신외남 교장은 한 학기 동안 학교에서 보여지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아름다운 가치를 찾아 칭찬하는 시간을 31일 가졌다.

아름다운 가치가 적힌 책갈피 전달.
아름다운 가치가 적힌 책갈피 전달.

학생들에게는 아름다운 가치가 적힌 책갈피를 직접 제작하여 전달하였다.

아이들이 필요한 가치를 찾고 올바른 가치의 소중함을 알고 익혀 바르게 행동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아름다운 가치상을 받은 김**은 선생님이 칭찬하는 가치로 자신이 인정받은것에 대해 기쁘다고 하였다. 또 선생님이 추천한 책갈피에 적힌 가치를 실천하여 더욱 더 멋진 어린이가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학생들 모두 담임 선생님이 찾아 칭찬하는 가치 덕목 표창에 기뻐하며, 소중히 여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시상품으로 준비된 담임 선생님이 전하는 가치 덕목 책갈피 선물을 제공 받는 기쁜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은현초등학교에서는 전교생이 참여하는 특색있는 방학식을 운영하였다. 방학식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코로나 19로 등교일이 달라 서로 만나지 못하던 학교 내의 언니 오빠들을 만나보는 기회가 되었다. 어린이들은 방학식 영상속의 자기의 모습을 찾으며 즐거워하였다.

방학식 영상에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방학에 대한 기대감을 이야기하고, 방학 계획 발표, 학교 이름 삼행시 짓기, 1학기 동안 암송하였던 동시를 암송하였으며, 6학년 임**은 우리들이 직접 참여한 방학식을 즐거워 했다.

학부모 김** 방학식 영상으로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밝고 건강하게 쑥쑥 크는 모습에 뭉클한 마음이 들었다고 전했다.

은현초등학교장 신외남은 작은 학교의 특징을 살려 학생들이 만들어가는 방학식을 통해 우리 어린이들이 미래사회를 이끌 민주시민의 역량을 키워나가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은현초등학교는 "멋진 소문 은현초등학교 파이팅!!"으로 신나는 여름 방학을 시작하였다.

양주은현초교,풍성한 1학기 마무리 활동.(사진제공.은현초교)
양주은현초교,풍성한 1학기 마무리 활동.(사진제공.은현초교)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김은혜, 무주택 서민 주택 소유 기회 확대법 발의 [2020/07/30] 
·국토부, 시화국가산단 등 지정계획 변경(안) 원안 통과 [2020/07/30] 
·안성시 금광면 임야 173필지 토지거래허가구역 신규 지정 [2020/07/30] 
·내일 전격시행되는 임대차3법 꼭 알아두세요 [2020/07/30] 
·[충남 날씨] 2시 호우주의보 발효…대전 ㆍ 세종 50~100mm 폭우 [2020/07/31]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