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4-06 16:03:00  |  수정일 : 2013-04-06 16:08:19.657
'낙마' 최수종, 4개월만에 어깨 철심 제거 수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지난해 12월 촬영 중 말에서 떨어져 오른쪽 쇄골 골절 부상을 입었던 배우 최수종이 사고 4개월 만에 철심 제거 수술을 받는다.

최수종은 6일 KBS 1TV 대하사극 '대왕의 꿈' 제작진을 통해 "다음주 2차 수술을 통해 어깨 철심 제거 수술을 한다"며 "골절된 부위가 90% 이상은 아물었지만, 손은 아직 붙지 않아 수술이 어려운 상황이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해 12월 26일 경북 문경 세트장에서 촬영 중 말을 타고 가다 이동 중 빙판에서 미끄러지면서 낙마 오른쪽 쇄골골절과 왼쪽 손 엄지와 검지사이의 뼈가 골절, 5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았다.

최수종은 "지난 번 수술시 어깨에 박았던 철심을 이번에 제거하지 않으면 안되기에 부득이 수술하게 됐다. 그러나 방송에는 차질 없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경북 문경 세트장에서 태종 무열왕의 즉위식 촬영을 마쳤다. 붉은 천 위로 무열왕 역의 최수종과 아내인 문명왕후 역의 린아가 화려한 용포를 입고 금관을 쓴 채 등장했다. 뒤이어 법민(이종수 분) 등 그의 아들과 딸들이 따르는 광경을 지켜보는 조정신료들과 화랑도들이 자리한 가운데 펼쳐진 이 날 촬영에는 300여 명이 동원되어 위엄 있는 즉위식이 연출됐다.

최수종은 "사실 이 드라마를 제대로 끝낼 수 있을까 스스로도 의구심이 들 만큼 험난한 과정이 많았기에, 그만큼 오늘에 이른 감회가 남다르다"며 "하지만 제작진, 방송사 뿐 아니라 무엇보다 시청자들께서 인내심과 응원의 마음으로 지켜봐 준 덕분에 여기까지 왔기에, 이젠 어떻게 잘 마무리 하느냐가 숙제인 듯하다"고 전했다.

최수종의 무열왕 즉위 장면은 오는 7일~8일 '대왕의 꿈'에서 공개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댄싱3' 김경호-안혜상, 생방송중 넘어져..방송사고
MBC 문지애 아나운서 사표제출..퇴사 도미노?
'정글' 박보영, 매운탕 엎어지자..결국 '눈물'
[영상]비욘세? 흥!..전효성 싱가포르 솔로 무대 '화끈'
'댄싱스타3' 남보라, 향상된 자이브 실력..극찬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l">


[광고]
loading...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