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11-25 23:42:06  |  수정일 : 2020-11-25 23:40:55.293 기사원문보기
야옹이 작가, 드디어 방송 출연…‘유퀴즈’ 예고 등장에 ‘떠들썩’

[이투데이 한은수]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예고편에서는 국내를 넘어 국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야옹이 작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야옹이 작가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본명은 김나영이다. 2018년 4월부터 네이버 웹툰에 ‘여신강림’을 연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야옹이 작가는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외모로 늘 화제를 모았다.

또한 최근 ‘여신강림’은 차은우, 문가영을 주연으로 한 드라마로 재탄생, 오는 12월 9일 tvn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토록 화제의 중심에 선 만큼 야옹이 작가는 꾸준히 악플러의 공격을 받으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최근까지도 악플러를 고소하며 “고소당하신 분들 선처 안 해드린다. 도대체 왜 인신공격과 악의적 허위사실을 유포하느냐”라고 강경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지난 10월부터 웹툰 작가 전선욱과 공개 열애 중이다. 전선욱은 네이버 웹툰에서 ‘프리드로우’를 연재 중이다.

[관련기사]
야옹이 작가♥전선욱, 열애 인정…비혼주의도 뛰어넘은 알콩달콩 '럽스타그램'
야옹이 작가, 연인 전선욱과 연애담…“작년 웹투니스트 데이 때…”
야옹이작가 법적대응, 골반뼈 수술 루머까지…“닥치는 대로 고소할 것”
안미나 누구? 배우→추리소설 작가…웹툰 스토리 작가까지 '다재다능'
기안84 재능기부, 웹툰작가 꿈나무에 '희망 선사'…'선한 영향력'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