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15 14:50:13  |  수정일 : 2019-11-15 14:50:04.047 기사원문보기
김태희 깜짝등장, 레오제이와 만남…'두 아이 엄마맞아?' 놀라운 실물 미모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김태희가 한 유튜브 채널에 깜짝 등장해, 인기 유튜버 레오제이와 만남을 가졌다.

지난 14일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김태희 언박싱 asmr 도전! (with 레오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태희는 레오제이와 함께 제품을 직접 발라보기도 하고, 화장품에 대해 설명하며 유튜버 못지않은 끼를 발산했다. 두 아이 출산 후에도 미모 또한 여전했다.

레오제이는 김태희의 미모에 "실물로 처음 뵙는데 너무 아름다우시다 여신 같다"라고 칭찬했고, 김태희는 "감사하다"면서 "제가 너무 애용하고 좋아하는 작품이 있어서 소개시켜주려고 왔다"라고 말했다.

영상 본 네티즌은 "김태희가 유튜브에 등장? 정말 신기하다", "아이 엄마 같지 않다", "화사한 얼굴만큼 밝은 기운이 전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희는 배우 겸 가수 비와 지난 2017년 결혼에 골인, 같은 해 10월 첫째 딸을 출산했다. 지난해 9월에는 둘째 출산을 알리면서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관련기사]
김태희♥비, la주택 구입→원정출산 루머 無…"둘째 딸 출산"
이보미 누구?…일본 사로잡은 골프 여신·김태희 동생 이완 예비아내
하승진 미모의 아내 김화영 누구?…키 차이 54cm·뷰티숍 ceo
‘연애의 맛’ 윤정수, 두 번째 소개팅…미모의 소개팅 상대 “변리사 준비 중”
전지현 홍보대사, 변함없는 청순 미모…'두 아이 엄마 맞아?'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