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08 16:20:24  |  수정일 : 2019-11-08 16:20:30.047 기사원문보기
노을 이상곤 결혼발표, 예비신부 배우 연송하 누구?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그룹 '노을'의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와 결혼 발표를 했다.

이상곤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2020년 3월 14일 이상곤이 연송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노을의 신곡이 나오고 활발한 활동들이 준비된 만큼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상곤도 이날 노을 공식 팬카페에 결혼 소감을 남겼다. 그는 "장가를 간다"라며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몇 년간의 만남을 이어오다 평생 함께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의 쓰담쓰담으로 여기까지 걸어왔다"라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상곤은 2002년 노을 1집 앨범 '노을'으로 데뷔해, '붙잡고도' '청혼' '전부 너였다' '인연'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4년 카이로 국제 연극제를 통해 데뷔한 연송하는 드라마 '마보이'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영화 '10억' '피해자들' '친절한 가정부' '싱글라이더' '사월의 끝' '명당'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관련기사]
지주연, 조용히 결혼식 올린 까닭 ‘혼전 임신 때문?’
‘라디오스타’ 김승현, 여자친구와 1월 결혼…열애설 억울해 눈물 펑펑 “거짓말 왜 했냐”
‘천상지희’ 선데이, “저 결혼해요” 행복한 소식…예비 신랑과 행복한 웨딩사진 ‘눈길’
‘몬스타엑스’ 셔누, 유부녀와 바람 논란…소속사 측 “결혼 전 연락하던 관계” 불륜 no
김건모♥장지연 결혼, 처남 장희웅 누구? 배우→볼링선수…父 장욱조는 유명 작곡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