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5-26 07:55:35  |  수정일 : 2020-05-26 07:58:17.350 기사원문보기
김준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하루빨리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김준수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준수는 25일 페이스북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 님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모든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에게 다시 한 번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왼손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게 펼치고 오른손은 엄지척을 한 채 손바닥 위에 올리며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모습이다.

김준수는 이어 "저 역시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해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하루빨리 건강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저는 지목하지 않지만 이걸 보는 많은 분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주고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함께 노력해 줬으면 좋겠다"라며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를 달아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관련기사]
전도연 챌린지, 김남길 지목에 동참…“의료진 덕분에 모두가 건강한 오늘”
'아스트로' 차은우 자필 사과 "'덕분에 챌린지'도 참여한 제가 사회적 거리두기 지키지 못해 죄송"
코로나19 덕분에 ‘풀 부킹’… m&a 시장서 역대급 호황 맞은 골프장
웰컴금융그룹 임직원 코로나19 #덕분에 챌린지 참여
이민호 챌른지, 박보영 덕분에 캠페인 동참…‘더킹’ 우도환·김경남도 함께 ‘훈훈’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