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주토피아 2' 개봉전 예매율 20만장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했다.
'주토피아 2'는 다시 돌아온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다.
지난 2016년 개봉해 국내에서 471만 명을 관객을 모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속편인 '주토피아2'도 개봉을 이틀 앞두고 예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면서 흥행 청신호를 보였다.
한편 CGV가 ‘주토피아 2’ 개봉을 맞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협업은 ‘주토피아’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먹거리와 굿즈로 구성됐다.
‘주토피아 2 환상의 콤비 팝콘’은 닉과 주디를 연상케 하는 색상으로 만들어진 팝콘으로 회색은 스위트 맛, 주황색은 당근케이크 맛으로 제작됐다. 복숭아, 딸기, 포도 3가지맛 젤리로 구성된 ‘주토피아 2 구슬젤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굿즈 라인업으로는 영화 속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닉과 주디 모양의 ‘닉&주디 드레스 턱시도 키링’, 주토피아 세계의 경찰 뱃지 모양으로 제작된 ‘닉&주디 경찰 뱃지키링’, 우산을 펼치면 캐릭터의 귀가 튀어나오는 ‘닉&주디 캐릭터 우산’, 주토피아의 다양한 캐릭터 8종이 움직이는 ‘주토피아 2 무빙뱃지’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닉&주디 시팅 인형’, ‘닉&주디 스탠딩 인형’ 등을 개봉일 이후 CGV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토피아2' 테마 CGV 제품은 전국 주요 CGV 매점에서 26일부터 판매된다.
한편 '주토피아 2'는 오는 11월 26일 개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