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오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세븐일레븐은 사전예약에서 테디베어 케이크와 베이커리 콜라보 케이크 총 7종의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을 선보인다.
여기에 최대 50% 할인과 1만5000원 상당의 굿즈 증정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내달 12일에는 미니케이크, 쿠키 등 본 판매에서는 6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귀여운 테디베어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테디베어 생크림우유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우유와 생크림으로 만든 유크림이 풍부하게 들어간 우유 크림 케이크다. '테디베어 티라미수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와 커피시럽에 적신 스펀지 케이크가 층층이 쌓여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내달 10일에는 1~2인이 즐기기 좋은 '테디베어 미니우유케이크', '테디베어 미니초코케이크'도 출시한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아티제 화이트 산타 테디베어 케이크'는 마스카포네와 바닐라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아티제 발로나 산타 테디베어 초코케이크'는 프랑스산 동물성 크림과 진한 발로나 초콜릿에 바삭한 크런치가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깊은 초코 풍미를 즐길수 있다.
12월 한 달간 테디베어 케이크 2종, 아티제 케이크 5종, 테디베어 미니케이크 2종 구매 고객은 BC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