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5-29 07:27:10  |  수정일 : 2020-05-29 07:32:01.397 기사원문보기
‘꼰대인턴’ 박기웅-영탁, ‘뜨거운 포옹’의 이유…알고보니 고향 절친 “뭉클하다”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박기웅이 가수 영탁과의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28일 진행된 mbc 수목극 ‘꼰대인턴’ 기자간담회에서는 박기웅과 영탁이 뜨겁게 포옹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기웅은 “영탁과 데뷔 전 고향에서 형 동생 하며 지낸 사이”라며 “한 명은 가수를, 한 명은 배우를 꿈꿨다. 잘돼서 만나자 했는데 만났다”라고 털어놨다.

박기웅은 ‘꼰대인턴’에서 허당 대표이사 ‘남궁준수’ 역을 맡았으며 영탁은 ‘꼰대인턴’의 첫 ost ‘꼰대라떼’에 참여했다. 특히 영탁은 ‘꼰대인턴’에 특별 출연하며 첫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박기웅은 “되게 뭉클했다. 오랜만에 연락이 닿았는데 이 작품이 계기가 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라며 영탁과 뜨겁게 포옹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였던 상사가 부하직원으로 들어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오피스물이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영탁 광고촬영, 손흥민·유재석(유산슬) 잇는 '대세 스타'…'미스터트롯' 선의 위엄
영탁, 붐 노래 ‘옆집 오빠’ 열창…알고 보니 장윤정 ‘옆집 누나’가 원조
영탁 촬영현장 공개, ‘막걸리 한잔’으로 광고까지…아파트 광고도 ‘찐이야’
일민 누구? 父 이동준→배우 활동→미스터트롯 출연까지…“상위 1% 될 것”
최윤하 개명, 그는 누구?…'미스터트롯'서 유명세→성빈으로 새출발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