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4-15 16:29:20  |  수정일 : 2019-04-15 16:31:27.120 기사원문보기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에센스부터 젤까지 선케어도 골라쓰세요"

[이투데이 유현희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선 제품 ‘uv 프로텍션(uv protection) 라인’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은 본인 피부와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라인이다.

개인별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에센스, 선크림, 선젤, 선 쿠션 4종으로 구성됐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spf 47, pa+++)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선 케어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과 에센스,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3 in 1 선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 없이 기초 스킨케어까지 탄탄하게 잡아준다. uv 프로텍션 마일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민감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은 가볍고 촉촉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이다.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쿨링감을 주는 산뜻한 선 쿠션으로,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신제품 uv 프로텍션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멀티 선 케어 라인”이라며, “다양한 제형과 기능으로 출시한 선 케어 4종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궁중비책, 100% 무기자차 성분 함유 '순딩자차 선케어' 출시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