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1-14 12:56:24  |  수정일 : 2020-01-14 12:54:38.163 기사원문보기
주진모 카톡 거론 '남배우 A 씨'…"법적대응 준비中, 곧 입장 발표"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주진모가 개인 휴대폰 해킹 피해를 입어 사생활이 담긴 카톡 메시지가 온라인상에 유포된 가운데, 함께 거론되고 있는 남자 배우 a 씨가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3일 여성조선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조만간 법무법인을 통해 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a 씨의 측근은 매체를 통해 "현재 대중들에게 공개된 메시지 등 일부는 600여 장이 넘는 수많은 사진 중 일부가 편집된 것"이라면서 "전체 맥락을 보면 알려진 것과는 많이 다르다"라고 밝혔다.

또 "연예인의 사적인 메시지 유출되어 a 씨가 과도한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다"라며 "이번 사건은 엄연히 해킹 사건이고 주진모 씨 외에도 금전적 피해를 본 연예인이 존재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앞서 주진모 측은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당한 뒤 악의적 협박과 금품 요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출처가 불분명한 해킹 문자 대화 내역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면서 또 다른 논란에 휩싸였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사생활 유포와 관련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며 "'지라시'를 작성하고 게시,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다. 관련 내용을 어떤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한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관련기사]
제니퍼 로렌스, 주진모보다 먼저 해킹 당했다…역대급 할리우드 유출사건 '재조명'
디스패치, 블랙해커가 주진모 外 연예인 휴대폰 해킹…아이돌·배우에 "5000만 원부터 10억" 금전 요구
한사성 측 “주진모 카톡 강경대응?…정준영·승리도 그렇게 말하더라”
주진모 해킹 피해에 아내 민혜연도 sns 계정 삭제
주진모-민혜연, 갑작스러운 결혼? 주선자 목격담 보니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