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3-26 23:46:05  |  수정일 : 2020-03-26 23:46:20.880 기사원문보기
남규리, ‘씨야’ 멤버들과 14주년 축하…해체→9년 만의 재결합 ‘컴백 예고’

[이투데이 한은수]

남규리가 씨야 14주년을 축하했다.

최근 남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한 새벽 ‘데뷔 14주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규리를 비롯해 ‘씨야’의 멤버 김연지, 이보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데뷔 14주년을 축하하는 팬들의 선물 앞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남규리가 속한 씨야는 지난달 21일 jtbc ‘슈가맨’을 통해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특이 이들은 과거 오해로 인해 해체해야만 했던 이유를 전해 뭉클함을 안기기도 했다.

하지만 씨야는 ‘슈가맨’을 계기로 오는 4~5월 중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통해 컴백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남규리는 “팬분들의 소중한 맘 따뜻한 선물을 받았다. 새벽 5시 첫차 다니기 전 멤버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감동 가득한 오늘 새벽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씨야 14살”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씨야 해체 이유, 의사불통 탓? 눈물이 대신한 분위기
씨야 컴백확정…남규리·김연지·이보람,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라디오스타’ 양준일, 단발머리로 등장…‘슈가맨’ 출연 이유 “월세까지 지원해 줘”
'슈가맨'서 소환된 태사자, 이동윤 '과거 범죄 연루설'에 발목 잡히나?
양준일, 영화 ‘슈가맨을 찾아서’와 똑같은 삶…어떤 내용이기에?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