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국제뉴스) 윤은중 기자 = 군포시는 지난 26일 어센틱 영어학원(원장, 전수진) 이 미래의 주역인 군포시 청소년들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원을 (재)군포사랑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2023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기탁 해 오고 있는 어센틱 영어학원의 전수진 원장은 "학업의 길 위에서 스스로와 싸우며 하루하루 열심히 실력을 쌓아가고 있는 군포시의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29일에는 지성조경(대표 김형규)에서 장학금 1백만원을, 육류가공 제조업체인 ㈜하나에프에스(대표 송영숙)는 5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재)군포사랑장학회 김성철 이사장은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소중한 마음은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의 삶에 오래도록 긍정적인 울림으로 남을 것"이라며 "장학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재)군포사랑장학회 명예 이사장인 하은호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후원은 우리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배움과 성장을 이어나가는 데 소중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매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는 ㈜하나에프에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발전·성장하는 기업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군포시 출연기관인 (재)군포사랑장학회는 2007년에 설립되어 매년 고등학생, 대학생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기탁받은 후원품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