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추억의 캐릭터 ‘텔레토비’ 컬래버 상품 출시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5-12-29 09:00:00 기사원문
  • -
  • +
  • 인쇄
라이온코리아,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 29일 카카오 선출시
2030 향수 자극… MZ세대, 싱글족, 신혼부부, 젊은 부모 등 신규 소비자 겨냥
레트로 감성 담은 패키지 및 굿즈, 포근한 ‘써니브리즈향’이 14일간 지속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 제품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 제품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글로벌 키즈·패밀리 엔터테인먼트사인 와일드브레인(WildBrain)의 ‘텔레토비’와 컬래버한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트는 MZ세대, 싱글족, 신혼부부, 젊은 부모 등 2030 신규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이들의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캐릭터 ‘텔레토비’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텔레토비는 활기차고 유쾌한 모습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즐거운 세계관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기쁨을 선사해왔으며, 이제는 트렌드 리더들에게도 사랑받는 ‘팝 컬쳐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신제품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레트로 감성이 담겨 있어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텔레토비(보라돌이, 뚜비, 나나, 뽀)의 4가지 상징색을 활용한 컬러풀한 색감과 그 시절 그대로인 캐릭터가 눈길을 끌고, 비트X텔레토비 컬래버를 통해서만 선보이는 행잉 파우치, 미니 사코슈백 등 여행과 일상에서 청결과 편의를 위한 키치한 굿즈들을 기획 상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는 빨래량이 적은 1~2인 가구나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4kg 이하의 소량 빨래에도 캡슐 한 개면 해결되는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써니브리즈’의 포근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14일 동안 지속된다.

7중 파워효소가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해 추운 겨울철 집에서 빨래를 말릴 때 사용하기 적합하며, 10가지 화학물질 무첨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도 완료해 온 가족 세탁세제로 추천한다.

비트는 앞서 비트X잔망루피 컬래버 상품의 인기를 통해 MZ세대는 세탁세제 구매 시에도 품질과 성능은 물론 가심비까지 작용한다는 것을 파악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비트캡슐을 사용해 보고 간편한 빨래 습관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X 텔레토비’는 12월 29일부터 1월 1일까지 카카오 톡딜에서 선출시하며, 12월 30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 &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출처: 라이온코리아

언론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현정 대리 02-788-730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