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재경일보] 최초 작성일 : 2010-02-09 16:54:37  |  수정일 : 2010-02-09 17:03:14.350
‘승승장구’ 태연, 종로에서 오고무를 한다면… 갖가지 댓글 ‘폭소만발’

[한국재경신문]

김승우의 장구춤, 2PM 우영 부채춤에 이어 소녀시대 태연이 서울 종로 한 가운데서 오고무를 출 예정이다.

KBS 2TV '승승장구'의 코너인 '아주 특별한 약속, 우리 지금 만나'(이하 우리 지금 만나)에서 선보인 약속 지키기 프로젝트가 화제다.

'우리 지금 만나!'는 MC들의 약속지키기 프로그램으로 게릴라 만남을 통해 직접 시민들을 만나 소통하는 코너. 먼저 제작진이 "MC ooo가 ooo을 한다면"이라는 조건을 내걸면 네티즌은 "나는 ooo을 하겠습니다"고 공약을 걸게 된다. 이어 네티즌의 공약 중 베스트 리플(베플)이 되는 사람이 자신의 의사에 따라 제작진이 제시하는 시간에 등장하면 약속이 성사되는 것이다.

이같은 프로젝트는 네티즌이 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내가 만약 '베플'(베스트 리플)이 된다면 OOO을 하겠다"라는 글을 실제로 실천에 옮기며 시작됐으며, 이에 '승승장구'가 네티즌 사이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베플놀이'를 프로그램에 적극 도입한 것.

메인MC 김승우, 2PM 우영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소녀시대 태연은 11일 종로에서 오고무를 할 계획이다. 인기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출연으로 이번 '우리 지금 만나'의 시청자 참여율은 어느때보다 뜨겁다.

9일 오전 현재 국내 한 포털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설문조사에서 "여러분은 태연과 함께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댓글은 "태연이 종로에서 오고무를 한다면 삭발을 하고 목탁을 치겠습니다"는 것. 뒤를 이어 "태연이 종로에서 오고무를 한다면 인맥을 총동원해서 사람들과 인간피라미드를 쌓겠습니다" "태연이 오고무를 한다면 나는 옆에서 친구와 석고대죄를 하겠습니다"는 댓글이 순위에 올랐다.

특히 가장 높은 추천을 받은 한 네티즌은 미니홈피 인사글에 "이참에 군대나 가자"라는 글귀를 적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네티즌들은 "태연이 종로에서 오고무를 한다면 태연에게 청혼하겠습니다" "황진이가 입었던 학춤옷을 입고 학춤을 추겠습니다" "그 옆에서 108배를 올리겠습니다" "자장면 5인분을 3분 안에 먹겠습니다" 등의 재치넘치는 댓글로 활발한 참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태연은 "10분 동안 제기차기, 라이브 콘서트 등 시청자와 함께 하는 것이라면 뭐든 할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앞서 태연은 지난 4일 진행된 '승승장구'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2PM의 우영이 최근 '우리 지금 만나!' 촬영을 무사히 마친 것과 관련해 심경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정말 시청자들과의 약속이 지켜지는 것을 보니까 '해야하는구나' 이런 느낌이 아니라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9일 '승승장구'에서는 MC 김승우가 대학로에서 국민체조를 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한편 9일 방송되는 '승승장구'에서는 1회 김남주에 이어 2회 황정민이 출연하며 내주에는 2PM(준수, 준호, 우영, 닉쿤, 택연, 찬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KBS)

Copyrights ⓒ '경제를 읽는 바른 시각' 재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증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