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10-20 14:54:49  |  수정일 : 2020-10-20 14:54:32.507 기사원문보기
'화끈한 경품 파티 준비' 울산, 전북전 크레이지 세일 이벤트 진행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울산 현대가 홈경기에서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은 25일 오후 4시 30분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전북현대와 K리그1 26라운드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선 총 1천 4백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축구도 보고 경품의 주인공의 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100% 온라인 사전 예매로 티켓이 판매되는 이번 경기에선 경기장을 방문하는 순간부터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구단은 게이트에서 입장객 전원에게 클래퍼를 지급하고, 선착순 4천명에게는 이근호, 김태환, 신진호, 정승현, 정동호의 선수카드 중 1장과 경품쿠폰을 랜덤 지급한다. 경품쿠폰 중 당첨된 쿠폰에는 1천1백만원 상당의 울산현대 지역 가맹점 '프렌즈샵' 상품권이 랜덤으로 준비되어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경기 관람 사진이나 선수카드와 프렌즈샵 상품권을 #울산현대, #우승, #수령상품명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경주 풀빌라 'SG빌라앤호텔' 숙박권도 받을 수 있어 1석 2조의 추가 경품을 노릴 수 있다.



경기 전인 오후 1시부터 개장하는 경기장 내 팬샵인 UH SHOP에서는 '크레이지 세일'이 열린다. 순한 맛, 보통 맛을 거쳐 '매운 맛' 단계에 이른 크레이지 세일에서는 구단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그동안 할인 판매하지 않았던 트레이닝 의류를 2만원에서 3만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기존 1만 5천원에 판매하던 사인볼과 백구도 30% 할인하여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UH SHOP에서는 당일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정승현 선수 포스터를 증정한다.



하프타임 중 열리는 댄스 이벤트에선 SG빌라앤호텔 숙박권과 '처갓집 양념치킨' 상품권, '싸움의고수'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걸려 있어, 축구도 보고 깜짝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피치 관리 상태가 우수한 경기장에 수여하는 '그린스타디움상' 시상식이 열린다. 수상 주체는 울산시설공단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선수단 외 외부인의 피치 진입이 제한되어 주장 신진호가 대리 수상한다.



한편, 이번 경기는 코로나19로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전좌석 지정 좌석제 및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울산 현대



prime101@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prime101@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