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국제뉴스] 최초 작성일 : 2020-08-10 11:54:41  |  수정일 : 2020-08-11 07:51:18.527 기사원문보기
뮤지컬 '킹키부츠' 언택트시대 맞춤형 마케팅 눈길!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매 시즌마다 새로운 마케팅으로 '킹키 열풍'을 일으켜온 뮤지컬 <킹키부츠>(제작: CJ ENM)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색다른 콘텐츠와 이벤트, 기업 콜라베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시즌을 거듭하며 넘버 'Raise you up' 안무 배우기, 플래시몹 이벤트, 깜짝 엔젤 런웨이 로비쇼, 관객들과 함께하는 커튼콜 댄스 등 같이 참여하고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붐을 몰고 왔다. 최근 공연계에서도 언택트 마케팅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2020 뮤지컬 <킹키부츠>는 작품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기 위한 또 다른 시도로 일상을 찾아갈 예정이다.

작품 속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한 배우들이 직접 화상통화로 예비 관객을 찾아가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랜선 이벤트부터 개막 전 뮤지컬 <킹키부츠>의 스토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뮤지컬 드라마 형식의 색다른 영상 콘텐츠, 투썸플레이스와 콜라베이션한 컨셉스토어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엔젤' 캐릭터에게 전화가!? 작품의 캐릭터를 미리 즐긴다! 화상통화로 '흥'을 전한 랜선 흥신소, 뮤지컬 드라마 'Everybody Say Yeah' 눈길!

지난 7월 21일 진행된 엔젤들의 찾아가는 랜선 '흥'신소 이벤트는 응원이 필요한 이들에게 활기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사연 공모를 통해 당첨된 이들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엔젤'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한 6인의 엔젤 배우들이 화상통화로 실시간 소통, 응원의 멘트와 노래로 흥을 전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킹키부츠> 엔젤 역의 전호준 배우는 "공연을 하는 동안 보통 일방적일 수밖에 없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당첨자 분들의 표정, 리액션을 직접 영상으로 볼 수 있어 감정을 교류할 수 있었다. 처음에는 누군가의 흥을 돋운다고 시작한 건데 그 흥을 저희가 받은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뮤지컬 <킹키부츠>는 극의 스토리를 폐업위기에 놓인 한 신발회사 직원들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로 재구성해 재치 있고 신선하게 기획한 뮤지컬 드라마를 촬영했다.

김성규, 강홍석, 김지우, 고창석을 비롯해 실제 출연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 뮤지컬 드라마 'Everybody Say Yeah!'는 각 캐릭터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한 편의 짧은 드라마로 구성하고 배우들의 열창을 덧입혀 사전에 공연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시도되었다. 8월 중순에 공개될 <킹키부츠> 뮤지컬 드라마 'Everybody Say Yeah!'는 개막을 앞두고 관객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투썸플레이스가 '킹키부츠'를 신다! 컨셉존 통해 일상에서 만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일상에서 <킹키부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는 8월 17일부터 약 한달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에서 <킹키부츠>컨셉존이 열린다.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하는 이번 컨셉존은 매장 일부 공간을 '킹키부츠 쇼룸'처럼 꾸미고 실제 공연의 부츠 및 소품을 전시해 운영한다. 해당 기간 투썸 신논현역점에서는 <킹키부츠> 페어링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 티켓(R석) 1인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뮤지컬 <킹키부츠>는 금주 8월 12일(수)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에서 세 번째 티켓 오픈을 앞두고 완벽하게 '롤라' 그 자체로 분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NEW '롤라' 박은태와 지난 시즌에 이어 <킹키부츠>의 흥행을 견인할 최재림과 강홍석까지 세 명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이어 <킹키부츠>는 개막일인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투게더 오픈 위크'로 지정해 매회 공연 종료 후 주연배우들의 무대인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기간 관객 대상으로 내적 흥 표출을 도와줄 'ㅋㅋ키트'를 증정하며, 공연 시작 전 백스테이지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킹키부츠> 오픈채팅방을 개설해 관객들과의 새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제리 미첼 연출, 신디 로퍼 작사/작곡으로 브로드웨이는 물론 전 세계인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으며 흥행불패를 이어온 웰메이드 뮤지컬 <킹키부츠> 2020년 시즌은 찰리 역에 이석훈, 김성규, 롤라 역에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로렌 역 김지우, 김환희, 돈 역의 고창석, 심재현 등이 출연하며 8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이재명 "가짜회사 다 찾아내라" 행정력 총동원령 내렸다 [2020/08/10] 
·[태풍 진로] 제5호 태풍 '장미' 서귀포 남쪽 약 200km 해상 진입 [2020/08/10] 
·[수도권 날씨] 경기북부 ㆍ 서해5도 시간당 30mm 폭우 [2020/08/11] 
·김준영 사과, 한 순간 잘못된 판단으로... [2020/08/11] 
·[오늘 날씨] 제5호 태풍 '장미' 진입→남해안 시간당 30mm 폭우 [2020/08/10]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