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3-29 01:24:00  |  수정일 : 2013-03-29 08:31:19.900 기사원문보기
기성용 한혜진 과거 사진, 2011년에도 ‘훈훈했던 두 사람’

[경제투데이 조혜련 기자]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축구선수 기성용과 배우 한혜진이 함께 찍은 과거 사진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기성용-한혜진 케미’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1년 6월 박지성 선수가 설립한 js foundation에서 개최한 ‘제 1회 아시안 드림컵 자선축구대회’ 당시의 모습이다. 이날 기성용은 선수 이청용 정대세 나카타 등과 함께 박지성 프렌즈 팀으로, 한혜진은 자선축구대회 페스티벌 레이디를 맡아 함께 했다.

한혜진은 축구선수 박주영, 정조국, 기성용, 이청용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겼고, 이 사진은 축구선수 정조국의 아내인 탤런트 김성은이 자신의 트위터에 개제하며 공개됐다. 당시 한혜진은 사진에 대해 “내가 좋아라했던 선수들. 나 진짜 땅꼬마”라는 답글을 남긴 바 있다.

기성용 한혜진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커플이다” “자선 축구대회에서 이미 인연이 있었다니” “축구를 좋아하는 여배우와 축구선수, 잘 어울린다” “좋은 모습 계속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있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기성용이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최근 기성용의 축구화에 ‘hjsy24’라고 새겨진 모습이 포착됨은 물론 기성용이 자신의 트위터와 미니홈피에도 ‘in hj’라는 문구를 넣으면서 hj가 한혜진의 이니셜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마침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카타르 전’을 위해 모습을 드러낸 기성용을 향해 열애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당시 기성용은 “경기가 끝난 후 밝히겠다”고 말했으며 경기 이후에는 별 다른 인터뷰 없이 믹스트존을 빠져나가 더욱 궁금증을 키웠다.

이후 두 사람의 만남이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에 의해 포착되며 열애설이 확실시 됐으며, 기성용은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한혜진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진행자로 방송인 이경규, 김제동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기성용은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 afc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


[투데이 주요뉴스]
☞ 보험사, 실손보험 변경 앞두고 절판마케팅 극성
☞ 무려 30대 1 경쟁률…동탄2 ‘시범단지 파워’ 마지막까지 입증
☞ 강만수 산은금융 회장 사퇴…금융권 인사태풍 부나
☞ 기성용 한혜진 과거 사진, 2011년에도 ‘훈훈했던 두 사람’
☞ 박태환 인천시청 입단식 “힘든 시기 지나고 좋은 팀 만났다”
☞ 송혜교 성종 닮은꼴, 침대 셀카만 보면 ‘남매 수준인데?’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