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 LETHAL GAMING GEAR 인수로 라인업 확장 및 북미 인프라 강화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5-07-09 09:00:00 기사원문
  • -
  • +
  • 인쇄
전략적 인수를 통해 북미 지역 운영 강화 및 LETHAL의 인기 마우스패드를 Pulsar 브랜드로 통합


펄사 게이밍 기어가 미국의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전문 브랜드 LGG를 인수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가 미국의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전문 브랜드 LGG를 인수했다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미국의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전문 브랜드 LETHAL GAMING GEAR(이하 LGG)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2020년 설립 이후 빠른 제품 개발 주기와 폭넓은 지식재산권, 그리고 다양한 e스포츠 협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해왔다.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마우스를 출시하는 브랜드로서 최근에는 마우스의 후면부를 없앤 혁신적인 구조의 마우스 ‘X2F’를 출시하며, 핑거팁 그립 사용자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인수는 Pulsar의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LGG를 통해 북미 법인 Pulsar Americas Inc. 설립, 북미 및 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고객 지원, 물류·유통망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인수 대상 브랜드인 LGG는 마우스패드 품질과 고객 지원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며, 많은 e스포츠 프로선수들이 선호하는 주변기기 브랜드다. 앞으로 Pulsar 브랜드 아래에서 개발 및 판매되며, 기존과 동일한 성능과 품질, 서비스를 유지한다. LGG 브랜드로 판매 중인 제품은 재고 소진 후 동일 제품이 Pulsar 브랜드로 재출시되고, 추후 성능 개선과 함께 새로운 라인업 확장도 계획 중이다.

LGG는 Pulsar에 흡수 통합되는 브랜드가 아닌 리테일 전략의 중요한 축으로 계속 운영된다. lethal.gg 웹사이트도 유지되며, 커뮤니티 중심 플랫폼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현재 인력 역시 그대로 유지되며, Pulsar 체계 내에서 기존 업무를 이어간다. 고객 중심 철학과 커뮤니티 기반 접근 방식은 Pulsar의 방향성과 일치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제품 개발과 고객 대응 역량을 높이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LGG 창립자 Dylan Hessman은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시장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를 구축해 온 인물로, 인수 이후에도 Pulsar Americas Inc. 소속으로 미국 내 마우스패드 개발과 고객 지원을 계속 이끌 예정이다.

심건희 Pulsar CEO는 “LGG의 고객 중심 태도와 제품 완성도는 Pulsar의 가치와 맞닿아 있다. Dylan이 구축해온 기반 위에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끌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Dylan Hessman은 “Pulsar와 협력하게 돼 기대가 크다. 품질과 성능에 대한 공통된 열정 덕분에 자연스럽게 하나로 합쳐질 수 있었다. Pulsar의 자원과 규모를 바탕으로 LGG가 지금까지 해온 일을 더 확장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Pulsar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전환점이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 기어를 제공하려는 목표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펄사 게이밍 기어 소개

2020년 한국에서 설립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는 견조한 성장률을 기록하며 빠르게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일본과 중국에 지사를 설립하며 아시아 시장 입지를 강화했고,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 인하우스 체계로 운영하며 품질과 성능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LETHAL GAMING GEAR 소개

2019년 Dylan Hessman이 설립한 LETHAL GAMING GEAR(LGG)는 미국 조지아주 알파레타에 위치한 게이밍 주변기기 전문 스토어로, 마우스패드, 마우스, 키보드 등 고성능 제품을 중심으로 235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2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출처: 에이플러스엑스

언론연락처: 에이플러스엑스 마케팅PR 김민수 팀장 070-7797-7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