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엠군미디어] 최초 작성일 : 2009-10-07 08:40:49  |  수정일 : 2009-10-07 08:51:11.430
DJ 투컷츠,현역입대 앞서 13일 결혼식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DJ 투컷츠가 오는 15일 현역 입대에서 앞서 13일 결혼식을 올린다.

DJ 투컷츠는 지난 7일 그룹 에픽하이 공식홈페이지인 맴더소울을 통해 “제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소식을 전한다”며 “저 김정식, 결혼한다”고 결혼소식을 밝혔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는 “DJ 투컷츠은 입대문제로 부득이하게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지난 달 임신사실과 결혼소식을 전한 타블로-강혜정 커플에 앞서 웨딩마치를 올리게 된 것.

DJ 투컷츠는 "십 년이 걸려 맺어진 저와 저의 첫사랑의 인연, 서로에게 부탁해온 '스탠드 바이 미'라는 문장이 드디어 현실이 된다"며 "이기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너무 사랑하는 그녀와 평생을 약속하고 떠나기로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입대소식도 전한 가운데 “10월 15일 현역 입대한다. 열심히 만든 앨범을 들고 즐거운 추억 더 많이 만들고 싶지만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다”고 말해 입대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DJ 투컷츠는 오는 15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 이후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김성준 기자/연예문화팀 docukimpd@mgoonmedia.com
보도자료/취재요청 press@mgoonmedia.com

[저작권자(c) Beyond TV 엠군/MNEW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알찬 동영상 뉴스 mgoon - M뉴스 (http://news.mgoon.com)



[포토]엄태웅 미니홈피 속 덕만은 개구쟁이(?)
'서강대 장학생'출신 배우 송주연,<지붕뚫고 하이킥> 선생님 됐다
[포토]윤미래,블링블링한 스타일의 록커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