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6-07-13 22:32:42  |  수정일 : 2016-07-13 22:35:25.963 기사원문보기
'수요미식회' 삼겹살 편, 이하이 모친 음식점 깜짝 홍보 "문래동 간장게장 맛집하신다"

[이투데이 장지민 기자] ‘수요미식회’ 가수 이하이가 어머니 소유의 간장게장집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13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이재윤, 이하이,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삼겹살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수요미식회’ 최연소 출연자”라며 “그런데 입맛이 어머니 입맛”이라고 이하이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하이는 “나는 육사시미 이런 걸 좋아한다”고 말했고 mc들은 “그건 아재 입맛이다”라며 깜찍한 외모와 나이에 맞지 않는 이하이의 식성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이하이는 “어머니가 요리를 잘하신다. 음식점을 오랫동안 하셨다”며 “문래동에서 간장게장을 하신다. 그동네에서 맛집으로 꼽힌다”며 깜짝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tvn ‘수요미식회’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카드뉴스] ‘수요미식회’ 비빔국수 양념장 꿀팁 공개 ‘고추장 2 : 설탕 1 : 간장 1 : 식초 1’
'수요미식회' 국수편, 홍신애 "비빔국수 맛있게 만드는 공식은 바로 이 것"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화제, 평대리에 위치한 곳 "인기메뉴는 한치튀김과 떡볶이"
'수요미식회' 제주도 냉우동·돈가스 맛집 '화제'…로이킴 "다음주에 또 갈 것"
'수요미식회' 김성경 "대학축제서 부추 모자라 잔디 뜯어 부추전 만들어" 경악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