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08-10-24 19:06:00  |  수정일 : 2008-10-24 22:40:51.670 기사원문보기
[클릭게임쇼]메이플 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공개

(고뉴스=고뉴스tv 기자)







고뉴스에서 방영하는 ‘클릭! 게임쇼’는 단순한 게임 정보 전달을 넘어, 토크쇼 분위기를 살려 고뉴스 황경화 아나운서와 포커스신문 디지털문화부 부장인 소성렬 기자가 함께 게임에 대해 대화하고 분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또 나아가 게임 개발자와 it/게임 ceo 등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청해 유저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다음은 방송내용]
메이플스토리가 새로운 개념의 캐릭터를 공개하면서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넥슨은 지난 21일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정식 공개에 앞서 기자 인터뷰를 열고 신규 직업인 시그너스 기사단의 주요 특징과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 밝혔다.

시그너스 기사단은 기존 캐릭터와는 배경 스토리부터 시작점까지 전혀 다르게 만들어졌는데 메이플 아일랜드가 아닌 여제의 섬 에레브에서 시작하게 되며, 레벨이 30 이상 되어야 키울 수 있는 부캐릭터 개념이다.

또한 시그너스 기사단은 만렙은 120으로 설정돼 있으며, 기존 캐릭터보다 최고 150%가량 빠른 성장속도를 지녀 라이트 유저들이 고수 유저들과의 격차를 줄이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면 알맞게 설정돼 있다.

이 방송은 고뉴스tv ‘클릭! 게임쇼’, 프리챌 qtv 등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고뉴스tv, 프리챌qtv, 야후 코리아에서 볼 수 있다. enter@gonews.co.kr

[☞ 24시간방송,고뉴스tv]   [☞ 이런사진,네셔널포토]   [☞ 스타!라이브채팅 바로가기]
- 생생하고 빠른뉴스 ⓒ고뉴스 & 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IT/과학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