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최초 작성일 : 2011-02-28 20:37:33  |  수정일 : 2011-02-28 20:37:33.710 기사원문보기
조용기 목사, MB하야 발언 해명
조용기목사 발언 해명 / 이슬람 채권 도입과 관련해 '이명박 대통령 하야 운동’ 발언으로 논란이 된 여의도 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가 ‘의도와 달리 전달됐다’고 해명했다.

조 목사는 27일 해명자료를 통해 “중앙일간지를 위시한 언론매체에 본인이 수쿠크 법안 문제로 대통령 하야운동까지 진행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한 것처럼 보도된 것은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본인은 궁극적으로 보아 이슬람 자금의 유입이 본 국가와 사회에 큰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는 것을 강조하여 말한 것일 뿐, 대통령의 하야를 의도적으로 거론한 것이 결코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또, “지난 2월 24일 수쿠크 법안에 대해 발언한 당일은 교계단체의 임원 취임식으로 일반 성도가 아닌 교계 지도자들이 모인 자리였기에 반드시 주지해야 할 신념으로써 단호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입장을 표했을 뿐”이라며 “그러나 이 발언이 언론을 통해 확대보도 되어져 본인의 취지와는 다르게 잘못된 방향으로 호도되었음을 밝히는 바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조 목사는 “어찌 되었든 잠시 동안이나마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것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삼가 본인은 대한민국과 이명박 대통령을 위해 항상 기도하겠다”고 마무리 지었다. / 이청원 기자 lgoon@polinews.co.kr

이청원 기자 [lgoon@polinews.co.kr]

<저 작 권 자(c)폴리뉴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광고1]
loading...
[광고2]
사회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