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0-12-13 18:13:00  |  수정일 : 2010-12-13 18:16:17.163 기사원문보기
한게임 ‘테라’, “드디어 시작이다!”

2011년 1월11일 오픈

[경제투데이 백봉삼 기자]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의 오픈 시점이 내년 1월11일 오전 6시로 확정됐다.

올 겨울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테라는 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등,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내 스킬을 확대하고, ui 및 조작법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여 주목을 받았다.

한게임은 테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9일까지 서버와 육성할 캐릭터, 클래스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이 기간 동안 캐릭터 선택 뿐 아니라, 같은 월드에서 게임을 즐길 게이머와 ‘친구 맺기’를 할 수 있고 길드도 생성할 수 있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테라는 서버 부하 테스트까지 마치고, 마지막 화룡점정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동안 테라를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 paikshow@



[생생(?)포토]   [연예가화제]   [영상으로 보는 이슈진단]
☞ 스마트폰으로 즐기자! 무료 모바일 웹뉴스(m.eto.co.kr)
☞ 대한민국 블로거들이여~ 최신 뉴스와 포토를 이제 맘껏 퍼가라!

<저작권자 ©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IT/과학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