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타임즈] 최초 작성일 : 2010-06-08 12:45:01  |  수정일 : 2010-06-08 12:45:58.180
국내 최초로 패션과 메이크업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여성의류 샵, 칙스라벨

[칙스라벨 설은경 대표]패션의 메카 압구정동에 최근 패셔니스타들 사이에 떠오르는 여성의류 샵이 있다. 바로 국내 최초로 패션&메이크업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칙스라벨 이다.

“특정인 또는 연예인들이 받는 메이크업 서비스에 2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대는 일반여성들에게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추구하는 비즈니스 포인트는 커피숍에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패션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한번에 공유할 수 있는 의류매장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데 있습니다.” 국내 최초 패션과 메이크업이 만난 샵인샵 칙스라벨 설은경(25)대표의 말이다.

설대표는 fashion & make up 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압구정 및 청담동에서 주목 받는 미모의 젊은 CEO 다.

압구정 로드샵으로 시작해 1년만에 고객들의 입소문 여세를 몰아 칙스라벨 자체 인터넷 여성의류쇼핑몰 (www.chixlabel.com) 까지 확장 오픈하게 되었다.

토크 앤 시티4 촬영현장

설 대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토크 앤 시티 4 (이승연,김효진,우종완 진행) 에 칙스라벨의 2010년 s/s 썸머 오피스룩과 썸머 메이크업 팁 제안. 그리고 무료로 칙스라벨과 제휴업체를 통해 vip체험 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신데렐라 프로젝트” 를 내걸었다.

신데렐라 프로젝트는 2010년 6월부터 12월까지 매달 2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하루동안 신데렐라로 만들어주는 흥미로운 프로젝트다. 압구정동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동원되어 칙스라벨에서는 패션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압구정 써지오보시 에서는 헤어스타일링, 압구정 데싱디바에서는 네일/패디큐어링, 강남 최고의 클럽 헤븐 vip 초대, 그리고 1박2일 호텔숙박권까지 이 모든게 무료로 이벤트 당첨자에게 돌아가는 감동 이벤트다.

현재 국내 여성 의류브랜드들은 새로운 디자인개발, 상품 판매방식에만 중점을 두고있다.

하지만 칙스라벨은 의류샵안에 전문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통하여 스타일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까지도 스타일링의 완성이라는 뷰티 멀티 플레이스를 창조해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토크앤시티4에서 칙스라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1]
loading...
[광고2]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