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0-22 16:59:02  |  수정일 : 2019-10-22 16:59:15.303 기사원문보기
송혜교 근황 "늘 행복하게 지내시길" 팬들에 전한 메시지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송혜교 근황이 연일 화제다.

패션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 근황 모습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혜교는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검은색 드레스에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영상에서 송혜교는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참석했다. 리오프닝을 축하한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송혜교는 지난 17일 프랑스 황실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부티크 오픈식과 갈라 디너쇼에 참석한 바 있다. 송혜교는 당초 이날 언론 매체의 사진촬영인 '포토콜'을 진행하려 했으나, 쇼메 측이 故설리 비보를 애도하는 뜻에서 송혜교의 개인 포토콜 행사를 취소했다.

이를 의식한 듯 송혜교는 차분한 디자인의 올블랙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샀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 7월 배우 송중기와 결혼 1년 8개월 만에 이혼했다. 송혜교는 올해 초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이어 차기작으로 영화 '안나' 출연을 검토 중이다.

[관련기사]
송혜교 근황, 숨길 수 없는 여신 자태 '우아한 카리스마'
송혜교 근황, 이혼 후 4개월 만에 sns 활동 재개…11자 각선미+스모키 '가을분위기 물씬'
송혜교, 이혼 후 첫 공식석상 선다…17일 브랜드 포토콜 행사 참석
송혜교 포토콜 행사 취소 "갑작스러운 상황, 이해 부탁"…故 설리 추모 분위기 동참
송중기, '승리호' 촬영 중 공개된 근황…변함없는 소년美부터 팬서비스까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