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06-06 23:55:07  |  수정일 : 2020-06-07 00:01:08.933 기사원문보기
[S포트라이트] '1골 2도움+폭발 드리블' 한교원, 이번 시즌 절대적인 존재감






[STN스포츠(서울월드컵경기장)=반진혁 기자]



한교원이 이번 시즌 절대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전북 현대는 6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FC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0 5라운드 경기에서 4-1 완승을 거뒀다. 이에 강원전 패배를 극복했고, 잠시 내줬던 선두 자리에 복귀했다.



이날 한교원은 우측 측면 자원으로 선발 출전했다. 경기 내내 폭발적인 드리블을 통해 서울의 측면을 무너트리는 데 일등 공신 역할을 해냈다. 이와 함께 날카로운 크로스를 통해 팀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활발한 움직임을 선보인 한교원은 득점포까지 가동했다. 전반 43분 이동국이 헤딩 슛이 골대를 강타하고 세컨드 볼로 흐른 상황에서 침착하게 팀에 선제골을 선사했다. 이번 시즌 리그 첫 골의 순간이었다.



후반전에도 한교원은 지칠 줄 몰랐다. 전반 내내 선보였던 특유의 돌파 드리블을 선보였다. 이에 전북의 측면 공격은 살아났고 주도권을 가져오는데 큰 역할을 했다.



득점포를 가동한 한교원은 후반 10, 27분 이동국의 멀티골에 도움 2개를 보태면서 활약에 정점을 찍었다.



이번 시즌 한교원의 존재는 전북에 너무나도 소중하다. 유일한 전문 윙어이기 때문이다. 무릴로, 이승기, 김보경 등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들은 2선 중앙 자원으로 기용됐을 때 위력이 빛을 발한다.



한교원은 기회를 잡았을 때 자신의 장점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절대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활약은 서울전에서도 이어졌고, 1골 2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팀 측면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동시에 이번 시즌 전북의 소중한 자원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