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2-01-17 15:11:32  |  수정일 : 2012-01-17 15:16:13.423 기사원문보기
강아지 태우는 동영상, "살아있는데 라이터로…충격"
(아시아투데이= 정윤나 기자 okujyn@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정윤나 기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살아있는 강아지를 태워 죽이는 잔인한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각종 포탈사이트에 유포되고 있어 네티즌들이 경악했다.

네티즌들은 지난 15일부터 각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강아지 태우는 동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열어보며 "끔찍한 장면에 소름이 돋는다"고 입을 모았다.

이 영상에는 몇 명의 젊은 남성들이 살아 있는 강아지를 줄로 끌고와 몸에 기름을 뿌린다. 이 같은 행위에 강아지는 뜨거움에 소스라치게 놀라 도망 치지만 결국 잡히고 남자들은 라이터로 불을 붙인다.

살아 있는 상태로 몸에 불이 붙은 강아지는 펄펄 뛰며 고통스러운 몸부림을 치다 결국 죽게된다.

이 동영상은 최초 스페인에서 올라온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해당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범인들을 찾아서 엄중히 처벌해야 한다", "말 못하는 짐승일 뿐 똑같이 살아있는 생명인데 무슨 죄가 있다고 즐기듯 저런 짓을 한 것인지 이해할 수 없다", "범인들에게도 똑같은 고통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 "끝 부분은 악몽꿀까봐 볼 수가 없었다", "범인들은 벼락이나 맞았으면 좋겠다. 인간의 탈은 쓴 악마 그 이상 이하도 아닌 것 같다"는 등의 비난의 덧글이 올라오고 있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사회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