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11-22 14:21:05  |  수정일 : 2020-11-22 14:20:14.147 기사원문보기
홍성흔, 아내 첫인상 별로…김정임 반응은? “내가 더 별로!”

[이투데이 한은수]

전 야구선수 홍성흔이 아내 김정임의 첫인상을 언급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홍성흔이 출연해 모델 출신 아내 김정임과의 첫만남을 언급했다.

이날 홍성흔은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 나는 멋지게 차려입고 나갔는데 아내는 추리닝 바람으로 나온 거다. 전화번호도 안 주더라”라며 소개팅 당시 참담했던 첫인상을 털어놨다.

홍성흔의 아내 김정임은 모델 출신으로 1976년생인 홍성흔보다 3살 연상이다. 모델 출신답게 173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으며 배우 못지않은 외모로 여러 방송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홍성흔이 아내의 첫인상이 ‘별로’였다고 폭로한 가운데 김정임 역시 과거 tvn ‘둥지탈출’을 통해 “나도 남편이 별로였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김정임은 홍성흔이 마음에 들지 않아 차갑게 대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두 사람은 몇 번의 만남 끝에 호감을 느꼈고 2004년 결혼에 골인해 현재 슬하에 홍화리, 홍화철 남매를 두고 있다.

[관련기사]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나이·직업 "첫 선물은 현금 100만 원 짜리 '이것'"
박휘순♥천예지, 21일 결혼 앞두고 웨딩사진 공개…"웃음 잃지 않고 함께 해준 예비 아내에게 감사"
서지석 결혼, 아내 부케 받기로 했던 女배우? 거절 당한 이유
'출소일 d-24' 조두순, 출소 후 산중 커피숍 차리나…"아내와 커피 장사할 것"
김광현 결혼, 아내 나이…깜짝 결혼 발표 장소 "화장실 따라 들어갔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