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12 16:24:38  |  수정일 : 2020-08-12 16:25:22.410 기사원문보기
권민아 사과 "FNC 한성호 회장과 대화 통해 진심 느껴…이렇게까지 돼버린 게 후회 된다"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걸그룹 aoa 출신의 권민아가 팬들과 가족들을 향해 사과했다.

권민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걱정과 응원을 해주셨는데 또 한 번 실망을 끼쳐 정말 죄송하다"며 "저로 인해 피해입은 모든 분들, 또 그 사진을 보고 놀랐을 많은 분들에게도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라고 글을 남겼다.

권민아는 이어 "그날 제가 깨어나지 못하고 있을 때 예전 fnc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밤새 자리를 지켜줬다고 들었고, 오늘은 한성호 회장과의 만남이 있었다"라며 "오늘 한성호 회장의 말을 들으면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이렇게까지 돼버린 게 너무 후회가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저는 fnc를, aoa를 정말 좋아했는데, 이 문제 때문에 aoa를 그만두게 된 게 너무 슬펐고 너무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아울러 권민아는 "저를 걱정해줬던 팬들과 지인, 가족들, 또 저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aoa 팬들에게도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반성하며 열심히 치료받겠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권민아는 aoa 활동 시절 같은 그룹 멤버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으며, 수차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폭로했다. 아울러 설현 등 멤버들과 fnc 측이 방관자였다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지속적으로 aoa를 탈퇴한 데 대해 멤버의 따돌림과 괴롭힘이 있었다고 주장하던 권민아는 8일 밤 자신의 sns에 "난 행복한 데 갈래. 여기 너무 괴롭다"라며 일부 멤버와 회사 대표의 실명을 언급한 게시글을 올리면서 극단적 선택을 암시해 많은 이들의 우려를 산 바 있다.

[관련기사]
권민아, 설현-한성호 거론 후 극단적 선택…소속사 “생명엔 지장 없어”
fnc 공식입장, 권민아 연락에 침묵한 이유…“지민은 일반인의 삶 살 것”
[이투데이 출근길] fnc 공식입장 "권민아 건강 회복 최우선"·'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웨딩드레스 망언·kbo 올스타 베스트12 후보 확정·'아는 형님' 이선빈 '♥ 이광수' 언급에 "그럴 줄 알았다"·'놀면 뭐하니?' 싹스리 활동 마침표
fnc 공식입장, 권민아가 의지한 초아…“난 언니가 좋아”
[이투데이 출근길] 권민아 측 "당분간 활동 계획 無"·힘든 환경 속에서 '비긴어게인 코리아' 시즌4 종료·김호중 전 여자친구, '말싸움 끝에 폭행 피해' 호소·카카오m 측 "이효리와 리얼리티 예능 준비 중"·'신박한 정리' 윤은혜, 맥시멀 셰어하우스 공개 (연예)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