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4-01 10:52:00  |  수정일 : 2020-04-01 10:53:27.443 기사원문보기
윤승아 재능 기부, '빅이슈' 표지 장식…핑크 수트에 우아한 여성미 '물씬'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배우 윤승아가 재능 기부를 통해 '빅이슈' 표지를 장식했다.

윤승아는 최근 홈리스(주거 빈곤층)의 자립을 돕는 소셜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빅이슈'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윤승아의 이번 재능 기부는 2013년에 이어 두 번째 참여다.

윤승아는 이번 화보에서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의 페미닌 룩을 착용하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봄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담은 핑크 수트로 자신만의 상큼함을 드러내는 한편, 깔끔한 블랙 드레스와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까지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뽐냈다.

윤승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의 소피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받은데 대해 "연기에 대한 고민이 있던 시기에 만난 작품이고, 소피라는 캐릭터를 통해 저의 에너지와 고민을 해소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윤승아가 재능 기부를 통해 화보 촬영에 나선 모습은 '빅이슈' 224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빅이슈 코리아는 홈리스가 판매원이 돼 운영되는 잡지사다. 한때 노숙인이었지만, 자활 의지를 지닌 이들이 판매원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돕는 곳이다. 이곳에서 일하는 홈리스 출신의 판매원은 잡지를 팔아서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꿈꾼다.

[관련기사]
[통화보고서] 올 gdp갭률 -0.9%로 확대, 올 전망치 하향 반영
김무열 윤승아 결혼 5년 째, 말 아꼈지만 "협상 필요한 부분"
김무열, 윤승아와 비밀연애…sns로 공개된 사연 “공개 메시지인지 몰랐다”
[출근길] 김무열♥윤승아, 변함없는 애정 공개·'부럽지’ 이원일-김유진pd, 취향 차이·일베 논란 '워크맨' 구독자 급감·who 사무총장 bts 언급·미스터트롯 음악차트 석권 (문화)
수출채권현금화보증 18일 시행…5000억원 무역금융, 1.2조 수출효과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