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3-30 20:12:53  |  수정일 : 2020-03-30 20:14:52.960 기사원문보기
아역배우 서우진 누구? 김태희 딸로 등장…사실은 남아 ‘성 정체성’ 논란에 母 발끈

[이투데이 한은수]

아역 배우 서우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우진은 2015년생으로 올해 나이 5살이다. 현재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의 딸 조서우로 등장하고 있다.

서우진은 ‘하이바이, 마마!’ 이외에도 ‘고백부부’. ‘눈이 부시게’, ‘하자있는 인간들’, ‘vip’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활약했다.

하지만 최근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하며 성별 논란에 휘말렸다. 극 중 딸로 등장했지만 실제로는 남자아이로 밝혀지며 시청자는 “굳이 왜 여자아이 역에 남자아이를 썼냐”라고 의문을 가졌다.

일각에서는 서우진의 성 정체성을 걱정하기도 했다. 이에 서우진의 엄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겉으로 보이는 부분만 보고 편견을 갖거나, 유언비어 퍼트리지 말아달라”라며 “우진이는 자기가 왜 서우가 되어 여자아이역을 하는지 너무 잘 이해하고 있는 똑똑한 아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우진이는 남자도 이런 상남자가 따로 없다. 예쁘다는 말보다 멋있다는 말을 더 좋아한다”라며 “헐크가 꿈이다. 헐크처럼 힘이 센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한다”라고 선을 그었다.

[관련기사]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인간으로 환생하나…이규형과 '아이콘택트'
김태희♥비 임대료 인하, '착한 임대인 운동' 동참…3월 임대료 50% 내려
배우 박은혜, 김태희♥비·서장훈 이어 '착한 임대인 운동' 동참…"3월 임대료 받지 않겠다"
'하이바이 마마' 스태프, 코로나19 음성 판정…청하 스태프 2명은 '확진'
'사랑의 불시착'과 같은 이유로 결방하는 '하이바이 마마'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