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1-25 22:26:48  |  수정일 : 2020-01-25 22:25:04.107 기사원문보기
이효리 성유리, 원조 요정→며느리의 평범한 설 풍경…"전 부치는 모습 보여줘"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핑클 출신 이효리, 성유리가 평범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설 당일인 25일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시댁으로 보이는 집 거실에서 과일을 깎으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사진을 본 성유리가 "전 부치는 횰(효리)도 보여줘"라고 댓글을 달자 이효리는 "옜다, 성율"이라며 전 부치는 또 다른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이효리, 성유리도 평범한 며느리군요", "왠지 친근하다", "이효리 시댁에서 사랑 듬뿍 받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렸다. 성유리는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백년가약을 맺었다.

[관련기사]
"이번 생은 글렀어요"…설 명절에 시댁 가기 싫은 며느리 사연 '온라인 후끈'
이효리 sns 재개…블로그 활동 접은 이유는?
‘동상이몽’ 메이비, 모두가 놀란 이상순♥이효리 열애 “찰떡 궁합 예상했다”
송혜교 댓글, 알고보니 '핑클' 제5의 멤버?…이효리x이진 만남에 "좋다 진짜"
'캠핑클럽' 경주 화랑의 언덕 본격 캠핑 시작…이효리x이진, 오줌 뒤집어쓴 사연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