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8-20 15:15:01  |  수정일 : 2019-08-20 15:17:20.640 기사원문보기
이필모♥서수연 득남, '오잉이' 사진 공개…"좋은 영향 줄 수 있는 아이로 키울 것"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가 득남했다.

이필모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지난 14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이필모는 20일 인스타그램에 "13시간의 진통 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라며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 고맙고 또 고맙다. 고생했고 사랑한다"라고 아내에 고마움을 전했다.

함께 올린 사진 속 이필모는 갓 태어난 아들을 안고 활짝 웃고 있다.

그는 "아비가 됐다. 이제 아비 된 자로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겠다"라며 "주변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로 잘 키우겠다. 건강히만 자라다오~♡ 축복해주는 모든 분들, 영혼을 담아 인사드린다. 정말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지난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한 뒤 연인으로 발전,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로써 두 사람은 결혼 6개월 만에 출산의 기쁨을 맛보며, 한 아이의 부모가 됐다.

[관련기사]
이필모♥서수연, 지난주 득남…결혼도 출산도 '초고속 부부'
이필모♥서수연 임신, 결혼 전 2세 계획 실현…“황금 돼지띠 아이 낳고 싶다”
이필모♥서수연 부부, 결혼 2개월 만에 임신…“황금 돼지띠 아이 낳을 것”
'연애의 맛' 서수연, 이필모와 몰디브서 신혼여행 만끽 '행복 미소'
이필모♥서수연, 2년 전 식당서 우연히 만나…당시 찍은 사진 보니 ‘운명이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