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9-08-23 09:00:00  |  수정일 : 2019-08-23 09:00:12.303
테팔, 잘 만든 한 끼로 맛있고 건강하게! ‘테팔 집밥식당’ 오픈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9월 19일(목) 여의도 KBS 쿠킹 스튜디오 요리인류에서 ‘잘 만든 한 끼로 맛있고 건강하게!’를 주제로 테팔 집밥식당을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테팔이 2011년부터 매년 추진하고 있는 집밥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전문 셰프가 테팔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쉽고 건강한 집밥 요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집밥의 중요성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테팔 집밥식당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쉽고 건강한 집밥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 총 120여명을 초청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오세득 셰프와 유현수 셰프가 개발한 특별한 집밥 요리를 대접할 계획이다.

행사는 19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되며 오세득 셰프, 유현수 셰프 그리고 이욱정 PD가 함께하는 맛있는 토크쇼로 시작된다. 토크쇼에서는 오세득 셰프와 유현수 셰프가 알려주는 집밥 레시피 등을 비롯해 셰프들이 테팔 제품을 사용해 개발한 집밥 요리를 시연할 예정이다.

오세득 셰프는 한국 소비자의 냄비 사용 습관을 분석해 개발한 테팔 고메 인덕션 뚝배기로 <마늘 등갈비찜>을 개발했다. 이 제품은 끓어넘침 완화 기능이 뚜껑에 적용돼 쉽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며, 테팔 티타늄 코팅의 강력한 내구성으로 눌어붙지 않아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뛰어난 열 보존율로 맛과 향을 더욱 풍미 있게 만들어주는 테팔 라티장 인덕션 프라이팬과 볶음팬을 사용해 <애호박볶음>과 <매콤한 가지 요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의 강력한 내구성으로 눌어붙지 않고,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유현수 셰프는 구하기 쉬운 제철 과일과 나물을 사용한 이색 건강 주스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음료는 동급 최강 42000RPM과 1500W의 초강력 모터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를 사용한 <누룽지 나물 주스>다. 이 제품은 테팔 트리플엑스 프로 6중 칼날 기술로 식물의 껍질부터, 딱딱한 누룽지, 얼음 등도 완벽하게 갈아줘 영양소 손실 없는 건강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두 번째 음료는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를 이용한 <복숭아 도라지 주스>다. 이 제품은 1.75L 대용량 내열 유리 용기로 위생적이며, 혁신적인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모터 내구성을 높여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작동 기능으로 단단한 복숭아부터 도라지까지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 가능하다.

테팔은 집밥식당 오픈을 기념해 행사 당일 셰프와 함께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팔 집밥식당 참가 신청은 8월 23일(금)부터 테팔 공식 페이스북과, KBS 요리인류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2인 식사가 가능한 모바일 티켓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출처:테팔
언론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