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0-08-20 17:56:00  |  수정일 : 2010-08-20 18:00:16.293
세이프티퍼스트 25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할인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유아안전용품의 명가 세이프티퍼스트가 25주년을 맞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세이프티퍼스트의 25주년을 맞아 8~9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세이프티퍼스트 제품을 최대 56%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유아동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 실속 있는 쇼핑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이저러스(ToysRus), 세이프티퍼스트 제품 최대 56% 할인

세이프티퍼스트는 완구 전문점 토이저러스(ToysRus)에서 전 제품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20일 오픈한 청량리 지점을 비롯한 토이저러스 7개 전 지점에서 실시되며, 장마와 태풍이 잦은 여름철을 맞아 유모차 비닐커버 등 계절성 상품의 경우 최대 56%까지 할인판매하고 있어 유아용품 구입에 대한 비용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먼치킨 치아발육기 5종 및 스모비 역할놀이 완구, 에스베이비 유아용품, 에듀쉐이프 교육완구 등 전세계적인 유아 명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유아 명품 브랜드전 레인보우 페스티벌

온라인 상으로는 ‘레인보우 페스티벌’을 통해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세이프티퍼스트의 공식수입법인인 YKBnC가 해마다 실시하는 글로벌 유아 명품 브랜드전으로, 세이프티퍼스트 외에도 퀴니, 맥시코시, 스모비, 먼치킨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유아 명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본 행사에서는 세이프티퍼스트의 안전문, 침대가드, 유아변기 등 베스트 인기상품은 물론 수입 유모차, 카시트, 장난감 등을 20~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77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등 77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골드맘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세이프티퍼스트(Safety First)는 25년 전 ‘아기가 타고 있어요’(Baby on board)라는 차량용 안전스티커를 통해 ‘유아안전용품’의 개념을 최초 탄생시킨 유아안전용품 전문브랜드로서, 부모가 미쳐 신경 쓰지 못해 발생하는 생활 속 크고 작은 유아 안전사고에 대한 인식 및 예방책 교육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행사문의:세이프티퍼스트(www.sbaby.co.kr / 1544-9420)


출처:와이케이비앤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 배포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