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22 15:50:46  |  수정일 : 2020-07-22 15:51:00.440 기사원문보기
[분양특집] HDC현대산업개발,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 이달 견본주택 개관

[이투데이 이정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일원에 짓는 생활형 숙박시설인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의 견본주택을 이달 개관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128㎡형 생활형 숙박시설 57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실거주부터 숙박 임대사업까지 가능한 주거공간이다.

전체 객실 중 98%는 동해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는 동해바다를 비롯해 청초호, 영금정, 영랑호, 설악산, 등대해수욕장 등을 내려다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갖췄다.

속초국제여객터미널과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대해수욕장 등 속초의 유명 관광지를 걸어서 갈 수 있다. 설악산 국립공원과 청초호, 속초해수욕장도 가까워 이용하기 쉽다.

단지는 동서고속화철도 ktx 속초역(가칭) 개발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용산~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 ktx 속초역은 2027년 개통 예정이다. 개통 시 서울 용산역까지 70분대에 닿을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속초해양경찰서가 있고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과 속초시청, 속초문화예술회관 등 공공기관과 도심권이 가깝다.

속초 아이파크 스위트는 사방으로 조망이 가능한 입지 조건을 높이기 위해 전 객실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한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와 공용 휴식공간, 로비 및 라운지, 비즈니스센터 등 호텔식 설계와 서비스를 적용해 임대인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최상층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과 분양권 전매 제한 등의 청약 관련 규제를 받지 않는다. 수요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입주 때까지 계약금 10%만 내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중도금 납부 제로(0%)’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청초호 유원지 인근에 마련된다.


IT/과학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