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3-19 07:25:00  |  수정일 : 2013-03-19 07:29:00.817
첫방 '구암허준'·'베란다쇼', 한자릿수 시청률 출발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위부터) MBC 일일사극 '구암 허준', '컬투의 베란다쇼' ⓒ제공=MBC

나란히 첫 선을 보인 MBC 일일사극 '구암 허준'과 교양 예능 '컬투의 베란다쇼'가 한 자릿수의 시청률로 출발했다.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구암 허준'은 6.7%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전국기준) 또한 '컬투의 베란다쇼'는 4.8%를 기록했다.

'구암 허준'과 '컬투의 베란다쇼'는 모두 MBC의 봄 개편에 의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 23년 만에 처음으로 일일사극을 신설하고 각종 현안을 다루는 교양 프로그램에 20년 만에 친정으로 돌아온 컬투가 MC로 투입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다.

MBC를 통해 5번째로 명의 허준의 이야기를 다룬 '구암 허준'의 첫 이야기에서는 서자의 신분 때문에 서러워한 주인공 허준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그려졌다.

또한 '컬투의 베란다쇼'에서는 우리나라와 일본 사이에 불거진 문화재 귀환 문제에 대해 컬투 정찬우, 김태균과 배우 김정난, 서경덕 교수, 서민 교수가 함께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기사]
'구암허준' 첫 회, 서자의 설움 그려..눈물 뚝뚝
첫방 '구암허준', 어린 허준의 수난기 그리며 출발
'구암허준'과 컬투, 지상파 新시청률 전쟁 만들까?
'2대째 허준', 김주혁의 허준은 어떻게 다를까
첫방 '컬투의 베란다쇼', 볼만한 쇼양프로그램 탄생





sgyoo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투데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