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12 13:39:55  |  수정일 : 2019-11-12 13:43:16.017 기사원문보기
한혜진 '복귀'·전현무 '열애', 결별 후 다른 행보…'나 혼자 산다' 완전체는?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를 인정하면서, '나 혼자 산다' 복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1977년생인 전현무의 나이는 올해로 43세, 1992년생 이혜성 아나운서의 나이는 올해 28세다. 두 사람은 15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관심을 끌고 있다.

전현무가 열애를 인정하며 mbc '나 혼자 산다' 복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결별 후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에서 동반 잠정 하차했다. 이후 한혜진은 잠정 하차 7개월 만인 지난 10월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한 바 있다.

전현무는 공개 열애 인정 후인 지난해 3월 열린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에서 "혜진 씨랑 이야기를 했는데 절대로 그럴 일(헤어질 일)은 없겠지만 그럼 헤어지는 것도 아이템으로 나갈 것 같다. '나 혼자 산다' 이별편"이라며 "우리는 나 혼자 사는 프로그램이지 연애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지난해 10월 다른 방송에서도 '나 혼자 산다' 출연 중에 헤어지면 어쩌냐는 질문에 "어차피 나혼자 사는 프로"라며 "혹시 모를 이별은 쿨하게 받아들이기로 했다"라고 답한 바 있다.

이에 전현무 역시 복귀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지만,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열애 인정으로 당분간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연말 시상식에서도 전현무와 한혜진은 다른 행보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전현무는 오는 12월 29일 열리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진행에 나서며, 한혜진은 12월 30일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 mc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은 "전현무 당분간 복귀 안 할 듯", "다시는 '나혼산' 완전체 볼 수 없는 건가", "사내 연애하면 안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한혜진 '나혼산' 복귀, '결별' 전현무는 언제쯤?
'나 혼자 산다' 한혜진, 7개월 휴식기 딛고 컴백…전현무와 결별 후 잠정 하차한 속내는?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설…'15살 차이' 커플 탄생? "사실 확인 중"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인정…sm c&c "서로 알아가는 단계, 과도한 억측·비방 자제해달라"
'전현무 여친' 이혜성 아나운서, '골반 부각' tpo 구설에서 '사랑꾼' 되기까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