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0-21 23:38:56  |  수정일 : 2019-10-21 23:41:15.650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 태진아, 강남-이상화 결혼선물은 ‘3000평 땅’…“스케이트장 지어라”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태진아가 강남의 결혼 선물로 3000평 땅을 주기로 약속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일주일을 앞두고 청잡장을 전하기 위해 대부 태진아를 만난 강남-이상화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태진아는 “둘의 연애를 이미 알고 있었다”라며 “이상화가 오래 운동한 사람답지 않게 터프하지도 않고 메달도 많이 땄지만 건방도 없었다. 강남과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두 사람의 결혼을 반겼다.

이에 강남은 “그럼 땅은 어떻게 하실 거냐”라며 의문의 질문을 던졌다. 태진아는 평소 아들처럼 지냈던 강남이 결혼하면 3000평 땅을 주겠다고 말해온 바 있다.

태진아는 “그 땅은 시골 땅이라 팔아봐야 몇 푼 안 된다”라고 말하면서도 “상화 이름을 딴 스케이트장이든 뭘 하나 지어라. 아니면 팔아서 돈으로 가져가라”라며 진심으로 땅을 주겠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태진아는 “이루 결혼하면 크게 짓자. 층층 마다 함께 살자. 그런 것도 재밌을 거 같다”라고 진짜 부자 못지않은 애정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강남♥이상화, 신혼여행지는 어디?…"함께 가본 적 없는 몰디브로 결정"
김연아 이상화, 언제부터 각별했나? 관계 설명해 주는 ‘메시지’ 봤더니
김연아, 강남♥이상화 결혼식 하객 참석…'드레스 코드는 블랙'
김연아, 강남♥이상화 이어 조해리 결혼식도 참석 '훈훈한 우정'
이상화 드레스보다 ‘낯익은 남성’ 등장 “정말 돈 필요했을 수도”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