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3-26 15:01:00  |  수정일 : 2013-03-26 15:04:40.553
오지은,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편 女게스트 출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배우 오지은 ⓒ사진=구혜정 기자 photonine@

배우 오지은이 SBS '정글의 법칙' 새 여자 게스트로 출격한다.

26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오지은은 오는 4월1일 네팔 출국을 앞두고 있는 '정글의 법칙' 히말라야 편에 여자 게스트로 합류를 결정했다. 이 관계자는 "오지은 측도 섭외 요청을 받아들였으며 세부적인 일정 조율을 정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지은은 지난 2006년 드라마 SBS 드라마 '불량가족'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후 영화 '멋진 하루', '불신지옥', '평행이론', KBS '광개토대왕', JTBC '청담동 살아요'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작품 활동을 해왔다.

오지은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극중 톱스타 성민아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앞서 지난 20일 오후 SBS측은 '정글의 법칙'이 8번째 도전 국가로 네팔을 결정, 히말라야 산맥 등정에 나선다고 밝혔다. 또한 김병만, 노우진, 박정철과 함께 할 나머지 게스트에 대해 3명 정도 더 추가 섭외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히말라야 편은 마다가스카르 편부터 함께 참여했던 박미연 PD와 '정글의 법칙K'를 연출했던 변진선 PD가 함께 담당한다.

'정글의 법칙'은 현재 김병만 노우진 리키김 박정철 박보영 정석원 이필모가 출연한 뉴질랜드 편을 방송 중이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기사]
오지은 "발음고민 대본에 녹여준 작가님 감사"(인터뷰②)
오지은 "최시원과 호흡, 거의 애드리브였죠"(인터뷰①)
'드제' 정려원, 오지은과 드라마 분량 놓고 '신경전'
'정글의 법칙' 정석원, 속옷차림 불사..'정글맨' 등극
'땡큐'·'정글'·'짝'..예능+교양, 키워드는 '진정성'





sgyoo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빻


[광고1]
loading...
[광고2]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