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11 21:47:23  |  수정일 : 2020-08-11 21:49:14.870 기사원문보기
이시원 누구? 서울대 출신 배우…父 멘사 회장 출신 ‘브레인 가족’

[이투데이 한은수]

‘오늘 배송’에 출연한 배우 이시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정답누설 퀴즈쇼-오늘 배송’에서는 이시원이 출연해 서울대 출신임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시원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서울대학교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브레인으로 연예계 대표 ‘뇌섹녀’로 꼽히고 있다.

이시원은 여러 방송을 통해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과학발명대회,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했음을 알렸다. 또한 부친을 따라 4살 때부터 발명을 시작했으며 현재 6개의 발명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시원의 유능한 재능은 부친의 영향이 큰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부친은 멘사협회 회장 출신으로 알려졌다.

이시원은 이날 방송을 통해 “아버지는 멘사협회 회장 출신이다. 아이큐는 정확히 모르지만, 상당히 높으셨다고 들었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한편 이시원은 2012년 kbs1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김용지 누구? ‘미스터 선샤인’ 묘령의 연인…모델→연기자 전향 이유는?
'복면가왕' 와! 여름이다 숀리 누구?…유명 헬스 트레이너 "나도 피자 좋아해"
농촌 빈집정비 활성화…발견하면 누구나 '신고' 가능
연대표, 포털사이트 실검 등극…"제가 네이버 인물정보에 등록됐어요!" 누구길래?
지연수(연대표) 누구? 실검 1위 장악한 틱톡커…85만 팔로워 보유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