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5-29 16:59:24  |  수정일 : 2020-05-29 16:59:27.880 기사원문보기
유재석 혼성그룹, 이효리X비 외에 추가멤버 영입?…"'효리네 민박' 윤아, 아이유 등 거론"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여름시즌 활동할 혼성그룹으로 가수 이효리, 비를 멤버로 영입한 가운데, '놀면 뭐하니?' 측에서 추가 멤버 영입을 고려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무더위로 지쳐가는 여름 흥 넘치는 리듬과 멜로디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선물할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90년대 가요계를 빛낸 혼성 그룹 특유의 감수성과 매력을 되살리기 위해 혼성 그룹 제작에 나선 유재석은 연습생 신분으로 최근 댄스 레전드를 연이어 만나 다양한 조언을 듣고 있다.

특히 이효리와 비를 각각 소환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놀면 뭐하니'는 이번에는 유재석과 이효리, 비를 한자리에 모아 초특급 혼성그룹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놀면 뭐하니?' 측은 29일 "소속 연습생 유재석이 댄스 솔로 가수 레전드 이효리, 비와 함께 혼성 그룹을 결성한다. 그룹은 여전히 퍼즐을 맞춰가는 과정이며, 추가 멤버 영입 등은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소식에 네티즌은 추가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다.

네티즌은 "'효리네 민박' 윤아나 아이유가 케미가 좋을 듯", "엠블랙 지오와 미르가 '1일1깡' 리뷰했으니 영입해야 한다", "메인보컬인 '샵' 이지혜나 '쿨' 이재훈 추천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이효리 예초기 vs 비와 '1일1깡'…제주·서울, 극과 극 매력에 네티즌 '환호'
아이유 에잇, 음원차트 1위 올킬…방탄소년단 슈가와 역대급 ‘시너지’
심은우 누구? ‘부부의 세계’ 그 여자…유재석에게 ‘혼성 그룹’ 제안받은 이유는?
'이효리 자존감' 데이트 폭력 언급했던 사연 보니
비 게스트출연, 이효리 이어 장성규와 콜라보…멜론 100위 차트인까지 '놀라운 1일1깡 인기'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