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10-17 22:30:16  |  수정일 : 2019-10-17 22:31:12.127 기사원문보기
'데일리 MVP' 송성문 "우리 팀, 투-타 리그 최고…KS는 집중력 싸움" [PO S트리밍]

키움 히어로즈 송성문
키움 히어로즈 송성문



[STN스포츠(고척)=박승환 기자]



"키움, 투-타 짜입새 리그 탑이다. 한국시리즈는 집중력 싸움 될 것"



키움 송성문은 1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플레이오프 3차전 맞대결에서 4타수 3안타 2타점 3득점으로 불방망이를 휘두르며 팀을 5년 만에 한국시리즈 진출을 이끌었고, 데일리 MVP를 수상했다.



경기후 송성문은 "3차전으로 끝내게 돼서 팀에 플러스 요인이 많아 좋게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끝나지 않았다. 한 단계 남았기 때문에 준비 잘 해야 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2차전에서는 벤치에 있어도 항상 상대 필승조를 상대로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고 타이밍을 노렸던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면, 오늘은 초반에 팀원들이 점수 차를 많이 벌려줘 편한 상황에서 타격을 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플레이오프의 패배가 쓰라렸던 송성문이다. 그는 "2017년에는 가을야구를 하지 못했고, 작년에는 처음 포스트시즌을 경험했다. 당시에는 솔직히 아쉬움도 많았지만, 잘 싸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올해 똑같은 기회가 왔고, 작년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송성문은 "팀원 모두가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고 있다. 누군가 못해도 다른 팀원이 메워주기 때문에 더욱 끈끈해지고 있는 것 같다"며 팀 동료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끝으로 송성문은 "우리 팀은 투-타의 짜임새가 좋은, KBO리그 탑 클래스라고 생각한다. 딱히 부족한 면이 있는 것도 아니고, 지금 좋은 분위기를 갖고 있기 때문에 한국 시리즈는 집중력 싸움이 될 것 같다"며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뉴시스



absolute@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박승환 기자 / absolute@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야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