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08 14:50:52  |  수정일 : 2020-07-08 14:49:54.740 기사원문보기
경찰, '김건모 무고 혐의' 女 불기소 의견 송치…김건모 근황에도 '관심'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가수 김건모가 무고 혐의로 고소한 여성 a 씨가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김건모가 무고 혐의로 고소한 여성 a 씨에 대해 불기소 의견을 달아 지난 7일 검찰로 송치했다고 8일 밝혔다.

경찰은 김건모가 무고라고 주장한 부분과 관련해 별다른 증거를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지난해 12월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를 통해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주장하며 김건모를 고소했다.

이에 김건모는 a 씨를 명예훼손과 무고 혐의로 경찰에 맞고소했다가, 이후 직접 경찰서를 찾아 명예훼손 혐의에 대한 고소는 자진 취하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김건모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건모는 피아니스트 겸 교수 장지연 씨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는 부부관계다.

우먼센스에 따르면, 김건모는 아내 장지연 씨와 분당 신혼집에서 생활 중이다. 그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며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김건모 장인·장모 "딸 장지연, 이미 신혼집 들어가…이런 일로 헤어지지 않는다"
김건모 장지연 신혼집 위치·근황 “사돈이 들어오라고”
'성폭행 혐의' 김건모, 기소의견으로 검찰 송치…수사 시작 108일 만
가세연, 김건모 아내 장지연 또 폭로…이번엔 사진 “본인이 자랑하고 다녔다”
지나 근황 보니, '성매매 벌금형' 이후 2년 만에…'한층 건강해진 모습'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