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09 02:57:10  |  수정일 : 2019-11-09 03:02:13.837 기사원문보기
'송은이표 강조' 실시간 검색어 등극, 송은이 아닌 멤버들 '성?'→ '대성리역'

[이투데이 김일선 기자]

'송은이표 강조'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노출되자 때아닌 송은이에 관심이 쏠렸지만 송은이와 관련 없는 검색어로 밝혀졌다.

8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에서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다. 두 팀은 힌트에 담긴 목적지를 유추, 해당 장소로 먼저 도착해야 했다.

첫 번째 글자 힌트는 '한양, 세종, 서울'이었다. 이들 글자와 관련된 글자는 '대'였다. 대학교 이름이었던 것. 이후 공개된 두 번째 힌트가 바로 '송은이표 강조'였다. 멤버들은 해당 힌트를 두고 고심했다.

이후 누리꾼 역시 실시간 검색어에 '송은이표 강조'를 올리며 답 찾기에 열을 올렸다. '송은이표강조'는 멤버들의 이름은 송민호, 은지원, 이수근, 표지훈, 강호동, 조규현의 성을 딴 조합으로 보인다.

한편 누리꾼들은 첫 번째 글자의 '대'와 두 번째 글자의 '성'을 합치면 '대성리역'이라는 추론이 나온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방송을 보지 못한 누리꾼들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개그맨 송은이를 떠올리며 무슨일이 일어난 것이냐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관련기사]
안재현 하차, 구혜선과 파경 위기로 부담느꼈나?…"'신서유기7' 출연 고사"
'신서유기7' 나영석, 강호동 향한 생각의 전환점 공개됐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